다산네트웍솔루션즈는 다산그룹의 네트워크 비즈니스 전문성 강화를 위해 2015년 4월 다산네트웍스에서 물적분할 된 통신장비 전문 기업입니다.
모회사에서 일체의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 · 생산 · 영업 부문을 물적 분리하여 100% 자회사로 설립되었으며, 특히 국내외 통신사업자 대상 사업에 집중해 전문성과 독립성을 높였습니다.
주된 사업분야는 FTTx, Carrier Ethernet, Mobile Backhaul/Fronthaul, SDN/NFV 솔루션 등 통신사업자를 위한 End-to-End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,
인터넷 강국 대한민국 1등 통신장비 기업으로서 아시아 주요 국가의 통신 및 기간 망 사업자를 포함해 전 세계 50여개국 1,000여 고객에게 당사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
일본, 베트남, 대만, 프랑스, 인도 등지에 해외 법인 및 R&D 센터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확보하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,
세계 최고의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다산네트웍솔루션즈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개발, 고객만족 및 선진경영을 통해
국내외 통신사업자 요구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세계적인 대한민국 통신장비 회사로 지속 성장을 이뤄낼 것입니다.